꽃송이지갑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1.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꽃송이지갑 만들기'를 눌러 주세요. 
 
2. 아래 '확인'버튼을 눌러 꽃송이지갑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3. 휴대폰 / 이메일 중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인증을 받습니다.
 
<휴대폰 인증방법>
 
국기 부분을 눌러 해당되는 국가를 선택합니다. 국가를 선택하시면 전화번호 입력 시 별도의 국가번호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증문자를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받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고, 확인을 누르면 인증번호 입력하는 창이 생깁니다. 
 
 휴대폰 문자로 온 인증번호를 확인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확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으면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생깁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제일 아래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이메일 인증방법>  (*인증은 휴대폰과 이메일 둘 중 하나만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입력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뒤 '인증받기' 버튼을 눌러주면 인증번호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입력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서 인증번호를 확인합니다.
(간혹 스팸보관함으로 인증 메일이 가는 경우도 있으니,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편지함에 인증메일이 없다면 스팸보관함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확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으면 '*인증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생깁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제일 아래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4. 결제, 송금 및 꽃송이전환에 필요한 '결제 비밀번호'를 만듭니다. 결제 비밀번호는 6자리 숫자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5. 결제 비밀번호는 가상 키패드의 숫자를 눌러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 비밀번호 확인' 창에도 똑같이 입력한 뒤 하단에 있는 '다음단계로 넘어가기'를 눌러 줍니다. 
 
6. 이것으로 꽃송이지갑 만들기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꽃송이 지갑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꽃송이지갑 보기>'를 눌러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행복센터
전화문의 및 배송안내
562-946-7777
월~금 7:30am~4:00pm(Pacifictime)
한국제품협력, 입점문의
070-7525-3730
월~금 9:30am~5:00pm(한국시간 기준)
CconmaUSA 매장안내
3508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구글맵 보기